행복한 아이들 맑고 밝게
행복한 아이들 맑고 밝게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3.05.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5일 고려대 세종캠퍼스서 어린이날 행사

‘제 91회 어린이날 기념식’ 및 ‘제 17회 어린이날 한마당’이 오는 5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어린이날 한마당>
세종시는 오는 5일 오전 10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제 91회 어린이날 기념식’ 및 ‘제 17회 어린이날 한마당’을 개최한다.

세종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세종시지부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등 10개 기관이 후원하고, 가온청소년방과후 아카데미 외 29개 기관․단체가 참여한다.

세종시는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소외계층 및 열악한 환경의 어린이 등을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배려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한 아이들 맑고 밝게’ 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더불어 어린이날 한마당이 펼쳐져, 아이들과 온가족이 함께 어울려 동심을 자극하는 풍성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유한식 시장은 평소 품행이 바르고 예절과 질서를 잘 지킨 모범어린이 27명과 아동복지증진 유공자 3명에게 표창을 수여할 예정이다.

기념식에 이어 열릴 ‘어린이날 한마당’ 은 교육마당, 유아마당, 장애체험마당, 만들기마당, 문화체험마당, 과학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등 어린이를 비롯한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열린다. 이어 가족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 등의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