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관내농협,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나눔행사가져
세종시 관내농협,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나눔행사가져
  • 우종윤 기자
  • 승인 2020.08.13 15:1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주부모임 세종시연합회(회장 정연환)와 세종시 관내농협은 지난 13일 취약농가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

올해 초부터 지속되는 코로나19 및 연일 계속되는 장마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에게 말복을 맞이하여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본 행사를 추진했다.

농가주부모임 회원 및 관내 지역농협 임직원 30여명은 300마리의 삼계탕을 준비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마을별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삼계탕을 전달해 드리고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정연환 농가주부모임 연합회장은 “삼계탕 나눔 봉사를 함께 해준 회원 및 후원해 주신 각 농협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께서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성규 세종시조합운영협의회장은 "힘든 시기에 농가주부모임 회원님들께서 발벗고 적극적인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각 농협에서도 지역농업인 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8-14 00:24:05
백신.치료제 대중보급까지!

http://blog.daum.net/macmaca/3018

윤진한 2020-08-14 00:23:34
유교문화 24절기 입추(立秋). 2020년 8월 7일(음력 6월 18일). 대체로 지열(地熱)때문에 낮에는 폭염날씨도 보이고,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입추 전후에는 가끔 비가 내리고, 점차적으로, 밤이되면 서늘한 바람이 불게 됩니다. 가끔 비가오고 대기 상공에서 찬 기운이 형성되면 밤에는 서늘한 바람도 불어, 가을로 접어드는 절기입니다. 올해처럼 입추전후에 비가 많이 오는 때도 있는데, 인간의 힘으로는 어찌할 수 없는 자연현상 주관자는 최고신 유교 하느님(天)다음 오제(五帝). 늦은 피서를 해야할 시 피서지 에티켓이 필요. 복날등 날씨가 더울때는 잘 먹어서 면역력 증진 필요. 코로나시대에 우리 일반인들이 해야할일. 마스크 쓰고, 잘먹고 잘자며 면역력 기르고, 손 잘씻고,사회적 거리두기등 생활화. 백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