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어르신 실버카 50대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어르신 실버카 50대 기탁
  • 한오희 기자
  • 승인 2019.06.27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6-F (세종,충남)지구 약 750만원 상당 기부, 세종노인회 통해 어르신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가 세종시 노인을 위한 보행보조기 실버카 50대를 기탁했다. 사진은 전달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 지구가 세종시 노인을 위한 보행보조기 실버카 50대를 기탁했다. 사진은 전달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세종시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지구(지구총재 황종헌)가 27일 세종시청을 찾아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노인에게 전달해달라며 실버카 50대(75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실버카는 보행이 불편한 노인계층을 위한 이동수단으로 세종,충남 라이온스 회원들이 성금을 모아 마련됐다.

기탁 받은 물품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와 대한노인회 세종지회를 통해 세종시 내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의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강진 정무부시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보행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세종,충남 라이온 회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세종시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계층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