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 세종시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 전달
중흥건설, 세종시 어려운 이웃에게 성금 전달
  • 세종의소리
  • 승인 2018.10.2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성금 556만원‧ 쌀 560kg 전달
중흥건설(주)이 24일 오전 11시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에 위치한 중훙 S-클래스 주택전시관에서 김경중 세종주택전시관 분양소장(우측 두 번째)이 김동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좌측 세 번재)과 배분받은 사회복지 기관 관계자들에게 성금과 성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흥건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을 기탁했다. <김경중 세종주택전시관 분양소장(우측 두 번째)과 김동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좌측 세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세종시를 나눔도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중흥건설(주)이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556만원과 쌀 560kg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훈훈함을 주고 있다.

중흥건설은 24일 오전 대평동 주택전시관에서 김경중 중흥S-클래스 분양소장, 김동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배분기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성금과 물품은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경중 중흥S-클래스 분양소장은 “살기좋은 아파트를 만들고 서로 배려하는 나눔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세종을 대표하는 나눔 건설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