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어려운 청소년과 함께 하겠다"
"힘들고 어려운 청소년과 함께 하겠다"
  • 김기완 기자
  • 승인 2013.01.0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주환 한국 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장 취임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장백기<사진 오른쪽>지부장이 이임하고 조주환 신임 지부장이 취임했다.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가 기관장  이·취임식을 갖고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멘토의 자세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8일, 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에 따르면 장백기 지부장이 이임하고 5대 신임 지부장으로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재단 조주환 부장이 임명됐다.

이날 장백기 이임 지부장은 그동안 청소년진흥재단 세종특별자치시지부를 위해 애쓴 공로로 참석한 내빈의 뜨거운 박수와 함께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장백기 전 지부장은 "그동안 지역청소년들에게 사춘기 넘치는 에너지를 건강하게 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과 청소년동아리 육성 등에 중점을 두고 일했다" 며 "새롭게 임명된 조주환 신임 지부장이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공동체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줄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주환 신임 지부장은 "국가와 사회발전에 필요한 올바른 청소년 육성을 위해 노력하면서 밝고 건전한 사회건설에 이바지 하겠다"며 "힘들고 어려운 청소년과 함께 나누는 삶을 통해 이웃과 사회에 봉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한식 세종특별자치시장은 "신임 조주환 지부장은 사회복지법인 세종중앙에서 10여년간 일하며 지금의 세종중앙재단의 기틀을 마련한 인재"라며 "어려운 여건에서 청소년복지를 위해 애써온 장백기 이임 회장의 노고를 높이 평가, 앞으로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는 지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정균 세종시교육감도 "나라의 기둥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바라는 마음으로 조주환 신임 지부장을 선두로 앞으로도 전국적으로 우수사례를 만드는 세종시 지부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청소년 진흥재단 세종시지부 관계자와 유한식 세종시장, 신정균 세종시 교육감,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방성수 준비단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기완 기자 bbkim998@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