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예술고 입시전형, 4월말 확정
세종예술고 입시전형, 4월말 확정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7.04.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교육청, 내년도 고교 입학 전형 기본계획 발표
   내년 3월 개교 예정인 세종예술고<사진 조감도> 입시 전형이 오는 4월 확정된다.

내년 3월 개교 예정인 세종예술고 입시 전형이 오는 4월까지 확정된다.

세종시 교육청은 3일 ‘2018학년도 고등학교 입학전형 기본계획’을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를 통해 발표, 입학 전형을 사전 안내했다.

올해 12월 7일 이전 입학전형이 마무리되는 전기학교는 가칭 세종예술고를 비롯하여 세종국제고, 세종하이텍고, 세종여고(상업정보계열), 성남고(예술계열)이다.

원서 접수 3개월 전에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 구체적인 전형 계획을 안내 공고하며 전형은 학교 별로 일정을 수립, 실시한다.

내년 3월 첫 입학생을 선발하는 세종예술고는 4월 말까지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에 모집요강을 안내한다. 내신성적에다 실기고사, 면접 등 학교 설립 취지에 맞게 다양한 방식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5∼6월경에 입학설명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후기학교 일반고는 12월 11~12일에 원서를 접수받고 12월 30일까지 배정이 이뤄지며 추가 배정은 2018년 1∼2월에 진행한다. 이 가운데 세종고는 5월 예정된 자율학교 재지정 결과에 따라 추가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전기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7월 말에 모집 방법 및 정원에 대한 확정된 정보를 해당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