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혁신센터, '창업여풍' 일곱번째 프로포즈
세종혁신센터, '창업여풍' 일곱번째 프로포즈
  •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 승인 2016.08.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팔지말고 사고싶게 하라, 마케팅 노하우 특별강연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는 17일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와 함께 ‘창업여풍 일곱 번째 프로포즈’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최길성)는 17일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와 함께 여성창업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한 ‘창업여풍 일곱 번째 프로포즈’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지난 7월에 이어 ‘우리는 대한민국 절반의 자원, 여자다’라는 주제로 구체화된 창업 아이템에 대한 마케팅 및 온오프라인의 판로전략 에 대해 전문가 특별강연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 김영휴 회장은 “ 창업 아이템을 사업화 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은 마케팅이며 제품을 팔지 말고 사고 싶게 만드는데 있어서는 사람의 마음을 이해해야 한다. 마케팅은 ‘마음산업’이다”라고 전했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최길성 센터장은 “매월 셋째 수요일에 개최되는 창업여풍을 통해 여성창업에 대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며 “여성친화도시인 세종시를 거점으로 여성 창조경제 창업지원 시스템이 전국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창업여풍 프로포즈는 청년고용절벽, 경력단절 등의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의 경제활동을 다방면으로 촉진하고, 여성이 주체가 되는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월 셋째 수요일마다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