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취업률 1위 유망 대학으로 성장”
“전국 취업률 1위 유망 대학으로 성장”
  • 신도성 기자
  • 승인 2014.12.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우영 한국폴리텍대학이사장, 바이오캠퍼스 방문

 이우영 한국폴리텍대학이사장이 논산 소재 바이오캠퍼스를 방문해 관계자들로부터 설명을 듣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이우영 이사장이 11일 논산 소재 폴리텍대학바이오캠퍼스에 방문하여 대학운영과 교육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이우영 이사장이 참석한 대학업무현황보고에서 이배섭 폴리텍대학바이오캠퍼스 학장은 전국대학 취업률 1위의 비결로 바이오캠퍼스가 철저한 현장맞춤교육을 통해 회사가 원하는 교육을 진행한 점을 꼽았다. 또한 취업명품대학의 면모를 이어가기 위해 스위스 도제교육을 모델로 한 일학습병행제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활용한 교과운영을 접목시킨 바이오캠퍼스의 선도적인 새 교과과정 등을 설명했다.

이우영 이사장은 이 보고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내며 “21세기 국가성장동력산업으로 주목받는 바이오산업분야의 직업교육 명품모델을 마련하는 역할을 바이오캠퍼스가 잘 해내고 있다”며 “일-학습병행제와 NCS를 활용한 교과운영전환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이날 이우영 이사장은 캠퍼스의 6개 학과의 교육환경과 실험시설 등을 직접 둘러보고 운영현황을 확인하는 한편, 교직원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고 “일-학습병행제가 조기에 정착하는데 바이오캠퍼스 교직원들의 역할이 컸다”고 격려했다. 특히 이우영 이사장은 경청하는 리더십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교직원들이 수시로 산업현장을 방문해 문제점이 없는지 살펴봐 줄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