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올해 수학능력시험은 3개교
세종시, 올해 수학능력시험은 3개교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4.08.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치시교육청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세부 시행 계획 발표

올해 세종시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세종고, 조치원여고, 한솔고 등 3개 시험장에서 치러진다. 지난해까지는 세종고와 조치원여고 등 2개교에서 치러졌으나, 신도시 지역 수험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해 '한솔고' 가 추가로 지정됐다.

세종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은 오는 11월 13일에 실시되는 '제29시험지구(세종)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세부 시행 계획' 을 홈페이지(http://www.sje.go.kr)를 통해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제1시험장(세종고), 제2시험장(조치원여고), 제3시험장(한솔고)의 3개 시험장에서 시험이 치러진다.

시교육청은 올해 수능에 세종시 지역에서는 재학생, 졸업생, 검정고시 출신자 등 총 920여 명이 응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는, 다음 달 시행되는 모의평가 신청 인원에 따른 것이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12일까지 12일간이며, 응시원서 접수내역 변경 신청기간은 9월 5일부터 9월 12일까지 3일간이다. 졸업예정자는 재학 중인 학교, 졸업자는 출신 고등학교로 접수하면 되고, 검정고시 합격자와 기타 학력 인정자는 시교육청 학교정책과로 접수하면 된다.

예비 소집은 시험 전날인 12일 각 학교와(아름고, 세종국제고 제외) 조치원신봉초 시청각실(교육청 접수자, 예정)에서 실시된다.

교육청 관계자는 “지난해 전국적으로 문제가 된 수능 방송 사고에 대비하여 시험장학교의 방송시설 점검을 철저히 하는 등 무결점 수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