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 25일무료 개방
고복자연공원 야외수영장, 25일무료 개방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4.07.02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가 오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고복자연공원 내 무료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 <사진은 고복 야외수영장>
세종특별자치시가 오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고복자연공원에 있는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 고복 수영장은 세종시 연서면 용암리 315-1에 소재하고 있다. 

이 수영장은 다목적 수영장을 비롯해 어린이 수영장, 미끄럼틀, 벤치, 탈의실 및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세종시는 안전관리요원 등 인건비 지출, 그늘막 설치, 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수영장 운영에 필요한 예산 1억 1,500만 원을 확보,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세종시는 이용객의 안전사고 방지와 응급처치를 위해 수영장 개장기간 동안 안전관리요원 등 19명을 배치, 각종 안전사고에 대처한다.

고복자연공원에 설치된 야외수영장은 세종 시민에 한해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나, 이용 시에는 반드시 수영복과 모자를 착용해야 물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7세 미만의 어린이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고 수영장 출입 시 각종 음식물 반입을 금지하고 있다.

세종시는 올여름 1만 8,000여 명이 이 수영장을 이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개장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우천 시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휴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