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비앤에이치, 소외이웃 위한 선행 '계속'
콜마비앤에이치, 소외이웃 위한 선행 '계속'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6.1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억 원어치 건강기능식품 2종, 세종시에 기탁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13일 세종특별자치시에 1억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2종을 기탁한 가운데, 류임철 행정부시장(왼쪽부터),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가 13일 세종시에 1억 원어치 건강기능식품 2종을 기탁한 가운데, (왼쪽부터) 류임철 세종시행정부시장,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세종시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1억 원어치 건강기능식품 2종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전달식에는 류임철 세종시행정부시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 등이 참석했다.

기탁한 물품은 기억력 증진 및 수면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노인, 여성·다문화, 장애인 등 3개 분야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2월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증진을 위해 1000만 원어치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했으며, 지난해 8월에도 지역아동센터에 1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했다.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는 “그간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 있을 소외이웃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