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나인스', '뽀로로파크', '아띠쥬'..."아이들과 가면 좋아요"
'잭슨나인스', '뽀로로파크', '아띠쥬'..."아이들과 가면 좋아요"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1.03.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심한 날,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세종시 실내 테마파크
실내소독, 환기, 방역지침 지키면서 가족단위 이용하면 가성비 OK
화려하게 꾸며진 잭슨나인스 입구, 어린이는 물론 어른도 즐길거리가 많은 실내 테마파크이다.

봄은 왔지만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여전히 외출이 어렵다.  어른도 답답하지만 어린이가 있는 가정은 더 힘들다. 이럴땐 한번쯤 가까운 실내 테마파크를 찾아 기분전환은 어떨까. 세종시 동지역에 아이들과 함께 가 볼 만한 실내 시설을 소개해 본다.

◆아빠도 신나는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세종시 나성동 어반아트리움 퍼스트원 건물 4층에 위치한 잭슨나인스는 2019년 8월 오픈해 개장 초기엔 하루 5,000명이 몰리기도 했던 곳이다.

1,300평의 넓은 공간에 게임시설, 점핑놀이터, 장난감, 그림책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른다.

하루 3번 벌룬쇼, 벌룬쇼, 레이저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도 펼쳐진다.

플레이스테이션, 볼링게임, 총게임, 자동차게임, 펌프에 노래방까지 모두 무료라 엄마 아빠도 즐길 수 있으며 피곤하면 안마의자에 앉아 쉴 수 있다.

요금은 18개월 이하는 무료지만, 14세 미만까지 어린이는 종일권이 평일 1만8,500원, 주말은 2만2,500원이며 어른은 평일 1만 3,500원, 주말은 1만 7500원이다. 소셜커머스에서 미리 티켓을 구입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개장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다.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를 만날 수 있는 뽀로로파크 세종점은 유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를 만날 수 있는 뽀로로파크

세종시 어진동 에비뉴힐 빌딩 지하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다.

볼풀, 에어바운서가 실내놀이터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고, 기차, 뚜뚜카 등 움직이는 시설도 있다.

뽀로로 갤러리하우스에서 블록놀이 등 장난김을 가지고 놀 수도 있고, 공연도 즐길 수 있으며 퍼레이드도 수시로 열린다.

뽀로로파크의 장점은 어른 요금이 저렴하다는 것이지만 어른들이 즐길 거리는 그리 많지 않은 편이다.

개장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까지이며 요금은 어른 6,000원, 어린이(12개월 이상) 2만원이며 네이버로 예약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아띠쥬

세종시 대평동 해피라움블루 건물 7층에 위치한 세종 아띠쥬는 가까운 곳에서 동물을 보며 먹이주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작은 실내 동물원이다.

실내동물원이지만 58종의 다양하고 진기한 동물들을 가까이 구경하며 만져볼 수 있어 어린이 뿐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빠져볼 수 있다.

수달과 악수하기, 미꾸라지 잡기 등 체험도 할 수 있고, 실제 새장에 들어가 앵무새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다.

사막여우와 수달, 너구리, 토끼, 기니피그, 원숭이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도 있고, 악어, 뱀 파충류와 공작새 앵무새 등 조류도 관찰할 수 있다.

개장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요금은 어린이와 어른 동일하게 1만 2,000원이며 3월은 20% 할인 중이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58종의 동물들을 만나고 교감할 수 있는 실내동물원 아띠쥬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