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국제고 학생회 사랑의 나눔 실천 '훈훈'
세종국제고 학생회 사랑의 나눔 실천 '훈훈'
  • 이재양 기자
  • 승인 2016.12.2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자치회 우수학교 선정 상금으로 지역 시설 위문품 전달

세종국제고 학생회가 지역 노인 및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사진, 영명보육원을 방문해 생활 필수품을 전달하고 있는 세종국제고 학생들>
세종국제고등학교(교장 김남훈) 학생회가 지역 노인 및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세종국제고는 11월 세종시교육청에서 주관한 학생자치회 우수학교 선정 상금으로 26일부터 이틀간 아동복지시설 ‘영명보육원’과 노인요양시설 ‘사랑의 마을’에 생활 필수품을 지원했고, 자매결연을 맺은 ‘용포5리 노인회’에는 과일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차혜민 학생회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학교에서 배운 것을 실제 나눔과 베풂으로 실천했다”며 “봉사는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김기윤 학생회부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는 사랑의 실천을 통해 웃어른을 공경하는 마음과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베푸는 작은 나눔의 씨앗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국제고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지난 2013년 개교 이래 4년째 자매결연을 맺은 ‘용포5리 노인회’에 수시로 방문해 이야기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 또 관내 초·중학생의 멘토가 되어 교육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웃어른 공경과 지역사랑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