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탑 온도 올리자" 세종시 현장모금
"사랑의 온도탑 온도 올리자" 세종시 현장모금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6.12.1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 현장모금 조치원읍과 신도시에서 진행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조치원읍과 신도시로 나누어 19일과 20일 희망 2017나눔캠페인 현장모금을 펼친다. <사진은 세종시청에서 열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모습>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안성구)는 조치원읍과 신도시로 나누어 희망 2017나눔캠페인 현장모금을 펼친다.

먼저 19일 오후 3시에는 조치원읍 「세종고용복지+센터」에서, 다음날인 20일 같은 시간에는 신도시 도담동 「세종시 로컬푸드직매장 싱싱장터」에서 현장모금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우리이웃을 향한 사랑실천행사의 일환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세종시청, 읍·면·동 주민센터가 함께하는 민·관 협력 모금행사다.

현장모금은 이춘희 시장이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시작으로 14개 읍·면·동에서 활동하는 여러 기부자,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기관·단체, 기업인, 종교기관, 일반시민들의 성금 전달식이 진행된다. 미니콘서트와 제1회 세종 희망나눔 유공자포상식(20일)도 함께 열린다.

모금행사에서 마련된 성금은 전액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세종시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된다. 현금·현물 기부를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044-863-5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