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사회서비스원, 세종시 관내 호우피해 물품 지원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세종시 관내 호우피해 물품 지원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3.08.1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원장 김명희) 임직원들이 마음을 담아 모금한 성금으로, 라면을 구매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에 방문하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 세종시사회서비스원 김명희 원장.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임직원들이 마음을 담아 모금한 성금으로, 라면을 구매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이 세종시 관내의 수해피해민의 아픔에 동참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 이하 세종모금회)에 따르면 8월 10일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세종시사회서비스원 김명희 서비스원 원장 및 임직원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세종시사회서비스원 임직원 호우피해 수재의연품 라면 58박스’전달식을 가졌다.

세종시사회서비스원 임직원은 수해피해민을 돕고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라면을 구매하여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명희 세종시사회서비스원장은“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수해피해가 심해 너무나 안타깝다. 세종시 관내의 수해피해민을 생각하며 직원들이 마음을 모았다. 부족하지만 이번 물품지원이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경아 사무처장은“세종시사회서비스원이 자발적으로 모아주신 정성에 감사드린다.”며“피해지역의 주민들이 빠르게 일상으로 회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고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