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초, 이제 주차 걱정은 없어도 돼요!
연세초, 이제 주차 걱정은 없어도 돼요!
  • 연세초
  • 승인 2016.06.0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더샵센트럴시티와 주차장 공동사용에 관한 업무협약

 연세초등학교(교장 박옥순, 사진 좌측)는 부족한 교내 주차 문제 해소를 위해 세종더샵센트럴시티(관리소장 변재성, 사진 우측) 주차장을 공동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주차장 공동 사용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연세초등학교(교장 박옥순, 이하 연세초)가 교내 주차 문제 해소를 위해 세종더샵센트럴시티(관리소장 변재성) 주차장을 공동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주차장 공동 사용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연세초는 학교 규모에 비해 주차장이 협소하여 학교를 찾는 방과후학교 강사나 외부인들이 주차장을 쉽게 이용할 수 없는 문제점을 안고 있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학교를 찾는 방과후학교 강사나 외부인들이 차량을 세종더샵센트럴시티에 주차할 수 있게 돼 주차장 협소에 따른 불편과 민원을 덜게 됐다.

방과후학교 요리과학을 담당하는 한 강사는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학교 주변을 몇 바퀴 돌았던 적이 있다”면서, “앞으로는 그런 문제는 없어질 거 같아 무척 다행이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옥순 교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교육공동체 모두가 협력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지원해주는 뜻 깊은 사례가 될 것”이라면서, “세종더샵센트럴시티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