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스발전소, 주민 탁구대회열어
천연가스발전소, 주민 탁구대회열어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6.05.0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 화합하는 기업상 정립위해 직원과 첫마을 주민 참여

   세종천연가스 발전소는 주민과 화합을 도모하고 기업의 사회성 강화를 위한 탁구대회를 열었다.
한국중부발전(주) 세종천연가스발전본부(본부장 김신형)는 지난 달 30 발전본부 실내체육관에서 첫마을 탁구동호회를 초청하여 주민과 함께하는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4개의 첫마을 단지 동호회, 주변 초등학교와 발전소 직원들 포함 14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등급별 개인전, 단체전으로 나누어 대회가 진행되었다.

첫마을 주민들은 평소에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였으며 발전본부는 각부분 입상자들에게 탁구용품을 제공하는 등 시종일관 주민간 친목과 화합으로 웃음꽃이 가득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첫마을 단지별 교류를 할 수 있는 탁구대회를 개최해준 발전본부에 고마움을 표시한다” 며 “세종시의 대표적 에너지시설로서 역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대해 김신형 본부장은“주민들과 뜻깊은 시간을 갖게 되어 정말 기쁘다” 며 “발전소를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운영하여 발전본부가 첫마을의 에너지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직원모두가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종천연가스발전본부는 향후 지역주민 교류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전력산업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주변지역 사회공헌활동도 계속 추진하여 지역의 대표 공공기관으로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