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황 속에 마쳐
세종시 보육인 한마음 대회 성황 속에 마쳐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5.11.30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 보육인 800여명 참석해 특강과 수기당선작 등 발표

   세종시 보육인 한마음대회가 어린이집 연합회 주최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세종시 보육인 한마음대회가 27일 오후 4시30분부터 8시까지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집 교직원 등 관계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춘희 세종시장, 임상전 세종시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보육인 대회는 세종시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인숙)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지역 내 207개 어린이집 교직원이 참가해 이미화 육아정책연구실장의 특강과 공모 수기 당선작 발표, 그리고 세종시장, 한국어린이집 총 연합회장, 세종시 어린이집연합회장 표창 등 시상이 있었다.

이어 보육교사로서 사명감을 확인하고 역할을 다짐하는 6개항의 보육교사 윤리 선언문이 낭독되고 한국영상대 28청춘팀의 문화공연이 열렸다.

표창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세종시장상 : 정미선(송원), 박연희(아이꿈), 이종희(해나라), 이충미(도담), 연민정(연동), 이현희(죽림), 오윤숙(연동), 서유나(죽림), 박상은(연기), 홍연애(세종근로복지공담), 김선주(죽림), 김은영(무지개), 장경애(아이조아)

◆한국어린이집 총연합회장상 :강모숙(아름나무), 서은희(자이해맑은), 이스현(세종YWCA), 김기회(아름나무), 이해진(아름드리)

◆세종시 어린이집 연합회장상 : 임애숙(세종근로복지공단), 성낙홍(미동), 차경숙(국제), 황윤미(무지개), 윤진(도담)

   보육교사 조승현, 홍미화씨가 보육인 윤리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세종시장상, 어린이집총연합회장상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수기 대상을 수상한 김여진씨가 수상작을 낭독하고 있다.<사진 왼쪽> 이춘희 시장과 임상전 의장, 박영송,서금택, 정준이 시의원이 참석했다.
   이날 보육인 대회 입구에는 어린이집에서 만든 예쁜 전시물들이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