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영명보육원에 '독서공부방' 지원
삼성디스플레이, 영명보육원에 '독서공부방' 지원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6.10.0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개소식, 청소년 독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인 '봄드림' 독서공간 지원사업 선정

   삼성디스플레이의 '봄(BOM)드림'으로 세종시 '영명보육원'에 '독서공부방'이 마련됐다.
세종시 유일의 아동양육시설 '영명보육원'(김희숙 원장)에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심어줄 따뜻한 '독서공부방'이 마련됐다.

영명보육원은 삼성디스플레이의 청소년 독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인 '봄(BOM)드림' 독서공간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5일 '독서공부방' 개소식을 가졌다.

'봄(BOM)드림'은 'Bread Of Mind'의 약어로 '시각적', '계절', '생명' 등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삼성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교육을 테마로 청소년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한 우수도서와 독서공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으로 영명보육원은 도서실을 리모델링해 쾌적한 독서공부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독서 공부방은 보육원 아이들은 물론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개방될 예정이다. 책 읽는 기쁨 뿐 아니라 차 한잔의 여유가 함께하는 독서와 휴식이 공존하는 힐링의 공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희숙 원장은 "아이들이 마음껏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준 삼성디스플레이 측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공부방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명보육원은 삼성디스플레이의 청소년 독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인 '봄(BOM)드림' 독서공간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5일 '독서공부방' 개소식을 가졌다. <사진은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는 모습>
   참석자들이 독서공부방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