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장애인체육회 올 한해 결산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올 한해 결산
  • 곽우석 기자
  • 승인 2014.12.17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전국장애인체전 해단식 및 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세종시장애인체육회가 16일 장애인단체장, 유관단체장 및 장애인체육선수,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세종시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세종시장애인체육회는 16일 이춘희 세종시장, 임상전 시의회의장, 최교진 교육감을 비롯해 시의원, 장애인단체장, 유관단체장 및 장애인체육선수,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세종시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1월 인천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와 제34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세종시 대표로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을 표창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올 한해 세종시 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공헌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1회 세종시장애인체육상 시상식'도 함께 열려 의미를 더했다.

해단식에서는 처녀 출전한 세종시선수단에 은메달 2개를 선사한 사이클 조항백선수, 그리고 조정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이연재 선수를 비롯해 입상종목 지도자들에게 각각 메달 포상금을 전달했다.

체육상 시상식에서는 올 한해 세종장애인체육발전을 위해 공헌한 15명의 유공자를 선정해 장애인체육회장상, 국회의원상, 의장상, 교육감상 표창과 함께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춘희 세종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올해는 세종시장애인체육회가 창립한 원년의 해로, 어려운 여건에서도 이번 체전에 참가한 선수단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낸다"며 "앞으로 한층 더 장애인체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종승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내년에는 세종시 장애인체육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는 장애인체육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제1부 '2014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과 2부 '제1회 세종시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그리고 3부 '만찬 및 친목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2014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해단식' 및 '제1회 세종시장애인체육상 시상식'에서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 케잌을 자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