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환경기술인 '송년의 밤' 열어
세종시 환경기술인 '송년의 밤' 열어
  • 김중규 기자
  • 승인 2013.12.20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강과 유공자 표창에 이어 노래자랑 등 즐거운 자리 마련

   세종시 환경기술인 송년의 밤 행사가 19일 저녁 7시 수정웨딩홀에서 열렸다.
세종시 환경기술인 송년의 밤이 19일 저녁 7시 조치원읍 수정웨딩타운에서 윤종성 회장을 비롯하여 유한식 세종시장, 유환준 세종시의장,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현 환경부 감사관의 특강에 이어 열린 송년의 밤에서 윤종성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환경인들은 환경지킴이로 헌신하면서 세종지역 경재발전에 기여하겠다” 며 “오늘 환경기술인의 자리를 마련한 만큼 편안하게 즐기시고 새로운 환경인으로 도약하는 발판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유한식 세종시장은 세종시 특별법 국회 통과와 전국 지자체 청렴도 3위 등 이날 일어났던 좋은 일을 거론하면서 “세종시를 명품도시로 만드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환경”이라며 “환경기술인과 더불어 시민에게 봉사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환경유공자 표창이 있었다. 표창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교육감 감사패 이광기(제일테크), ▲세종시 환경기술인 협회장 감사패 박종현(세종시청 시설관리사업소), ▲세종,충북 환경보전협회장 표창 정태선(영농조합법인 약선원식품), ▲푸른세종 21 실천협회장 표창 이상규(무지개 한우 영농조합법인), ▲충남녹색환경지원센터장 표창 김규열(세종시청 녹색환경과)

   윤종성 회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는 세종시청 시설관리 사업소 박종현씨<사진 오른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