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유외과의원 윤석현 원장, 발전기금 기부
세이유외과의원 윤석현 원장, 발전기금 기부
  • 충남대학교병원
  • 승인 2016.04.0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대병원통해 의료분야에 관심과 배려가 닿을 수 있기를...

 
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은 세이유외과의원 윤석현 원장과 최정훈 원장이 충남대병원 발전기금으로 각각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윤석현 원장(둔산점)은 “지역사회를 뛰어넘는 사랑의 의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중추병원으로 우뚝 서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심했다”며, “충남대병원을 통해 의료분야 곳곳에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닿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하며 기금을 전달했다.

 최정훈 원장(시청점)은 “직접 환자를 보내는 보호자와 같은 마음으로서 누구나 믿고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지역거점병원인 충남대병원의 발전에 일조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며, “비로소 그 생각을 실천에 옮길 수 있게 되어 보람되고 기쁘다”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김봉옥 원장은 “충남대병원과 외과 발전을 위해 보내주신 큰 정성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기금을 수준 높은 의료연구와 공공의료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여 받은 사랑을 충남대병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과 사회에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하며 후원 감사패를 전달했다.

 대전 세이유외과의원의 대표원장인 윤석현, 최정훈 원장은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의 외과 전문의로 지속적으로 충남대병원과의 협진관계를 유지하며 고품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윤 원장과 최 원장은 꾸준한 의료봉사와 대전사회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후원하는 등 따뜻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유방 및 갑상선 질환 특화 진료병원인 세이유외과의원은 2004년 대전 중구에 서대전점으로 문을 연이래 시청점, 둔산점, 서울 노원점을 차례로 개원하여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