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세종시 발전은 유권자 손에
icon rdc
icon 2012-03-30 14:14:49  |  icon 조회: 6983
첨부파일 : -
ㅇ.세종시탄생 1등공신이며 충청인으로서 향후 중앙정치 무대에서 힝있고 비중이 큰 직책등용 기대가있는 후보와 그소속 민주당이 결자해지차원에서 원안에 알파까지 완성하도록 밀어주어야한다. 세종시 자족명품화하여 권력의 50%이상 경제는 80%이상 이나라 행정중심메카로 안착할려면 앞으로 4-5년이 아주 중요한 시기다. 이는 세종시의 유권자 손끝에 달려있다. 거주자로서 부탁하는 바이다.



ㅇ.선진당은 현재추세로보아 한자리수에 불과전망으로 교섭단체 구성이 불가능하여 중앙에서 세종시발전을위한 법과제도 제정개정이나.예산성립에 단독으로 할수 없고 양당에게 구걸 할처지이므로 성공 확율도 낮고 아주허약한 위치로서는 원활한 추진에 커다란 장애될것임.



지역당운운에 정으로 선택한다면 세종시 발전을 가로 막는 행위로 후회할것임.



ㅇ.새누리당 대부분 인사들이 세종시에대한 부정적인 시각이 지금도 존재하여 환원해야한다는 목소리까지 나오는 처지로서 현재와같이 행정 부처정도 이전하고 여타분야는 미온적으로 추진하므로서 결국 유령화로 몰고가 다시 서울로 환원시킬 요인을 만들 확율이 높기에 더더욱 안된다.



#.고로 세종시가 살길은 세종시 탄생시킨 원조 후보와그소속 민주당에게 의원.시장.교육감을 몰아주어 일사천리로 원안에 알파까지더하여 임기내 완벽히 마무리해 놓아야 더이상 환원등등 논란을 잠재울수 있다.
2012-03-30 14:14: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