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이런 광고는...
icon 이창덕
icon 2013-03-21 03:10:04  |  icon 조회: 16286
첨부파일 : -
몇% 정도 믿을 수 있을까?

이런 광고
최근 지상파 tv방송에서 한 중학교 여학생이 많은 양의 영어 단어를 쉽게 외우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그 여학생이 이렇게 단어암기를 할 수 있었던 까닭은 바로 기억방 학습법을 개발한 윤00 선생을 만나고 나서다. 기억방 학습법을 지도받은 이 여학생은 실제로 이미지 연상기억법을 통해 많은 단어를 쉽게 암기할 수 있었다. 이 학생은 "기억방을 머릿속에 만들어서 암기를 하면 어렵지 않게 오랫동안 기억이 가능해요"라고 밝혔다.

보통의 일반 학생들의 90% 이상은 대부분 1년에 영어단어 1000개를 암기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기억방 학습법은 한달만에 3000단어를 암기해낸다. 이런 시점에서 기억방 학습법을 통한 암기능력 증대는 시사하는 바가 크다. 실제로 영어교육을 위해 사교육비로 지출하는 비용이 천문학적으로 늘어나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등장한 학습법은 사교육 대체제로서의 역할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래 기억방 학습법은 고대 이론에서도 등장하는 기억 방법이다. 이미 해외에서도 기억방을 통한 이미지 연상암기법은 자주 통용되고 있는 기억 학습법 중 하나. 윤00 선생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 기억방 이론을 실제 학습법으로 접목시켜 괄목할만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영어성적 향상에 탁월. 암기율이 무려 97%!!

영어단어에 이미지를 접목시켜 자연스레 단어를 암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일명 “이00 영어학습기”가 영어 점수 향상에 탁월하다는 입소문에 힘입어 누적사용자 100만명을 돌파해 화제다. 워드스케치는 특히 대한민국 대표 엄친딸로 불리는 탤런트 이00씨가 자신의 영어 학습법으로 직접 소개하여 더욱 유명해지면서 영어관련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워드스케치는 서울대 출신의 교육 전문가들이 제품의 기획단계부터 참여해 2년에 걸친 제품 준비기간동안 총 8만여개에 달하는 단어들을 설명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한 단어 당 30개의 이미지를 만들어 그 중 하나를 추려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졌다. 이 같은 산고 끝에 탄생 한 워드스케치는 실험결과 97.5%라는 경이적인 영단어 암기율을 얻어내 영어업계를 놀라게 했다.
2013-03-21 03:10: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