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세종본부, 조치원복숭아축제 1억원 기부
NH농협은행 세종본부, 조치원복숭아축제 1억원 기부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7.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관 본부장, 14일 오후 세종시청서 김종률 재단 대표이사에 전달
NH농협은행 세종본부가 세종시문화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14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왼쪽부터)김기관 NH농협은행 세종본부장, 최민호 세종시장, 김종률 세종시문화재단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NH농협은행 세종본부(본부장 김기관)는 14일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세종시 등에 따르면 이번 기부금은 오는 8월 진행되는 제21회 조치원복숭아축제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치원복숭아축제는 세종시 대표 특산물 115년 조치원 복숭아를 테마로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세종시민운동장, 도도리파크, 중심가로 등에서 진행된다.

올해부터 조치원복숭아축제를 주관하게 된 문화재단은 공군 블랙이글스 에어쇼, 드론라이트쇼 등과 함께 여름철 축제의 특성을 고려해 시민들이 물놀이와 야간 볼거리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올해 복숭아 판촉전은 NH세종농협 주관으로 오는 28일부터 신도심 지역에서 진행되고, 복숭아축제는 조치원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는 문화관광축제로 추진될 예정이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NH농협은행 세종본부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에 큰 역할을 해주고 있어 감사하다”며, “후원금은 더운 여름철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