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나눔명문 기업 2개 업체 탄생
세종시 나눔명문 기업 2개 업체 탄생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6.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세미콘은 9호, 바른기업은 11호로 가입… 법인으로 3년간 1억원씩 출연 약정

세종시에 나눔 명문 기업 2개 업체가 나왔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세종시청 접견실에서 최민호 시장과 김윤회 모금회 부회장, 윤통섭 비전세미콘㈜ 대표이사, 이윤희 ㈜바른기업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 나눔명문기업 9호·11호 가입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세종모금회에 따르면 비전세미콘과 바른기업은 각각 1억원씩 앞으로 3년간 출연을 약정했다. 

반도체 제조장비를 개발하는 비전세미콘(대표이사 윤통섭)는 희망2023나눔캠페인에 4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는 것.

세종시 나눔명문 기업 11호로 가입한 소방시설 및 전기 공사업체 바른기업(대표이사 이윤희)은 앞으로 나눔명문 기업으로서 모범적인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라는 것이다.

윤통섭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이 된 만큼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세종시 명문기업인의 자부심을 갖고 상생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윤희 대표이사는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 위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명문기업으로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윤회 부회장은 “지난 해 시장님이 나눔명문기업 가입 대표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을 초대한 간담회를 통해 사랑의열매의 나눔명문기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모임을 더욱 성장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