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따뜻한 마음 담아 세종시 취약계층 아동 후원”
“가수 임영웅 따뜻한 마음 담아 세종시 취약계층 아동 후원”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8.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생필품 300만원어치 기탁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 정현주 리더(가운데)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에 세종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생필품 300만원 상당을 기탁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 정현주 리더(가운데)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세종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생필품 300만원어치를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홍영섭)는 가수 임영웅 팬카페인 영웅나라 정현주 리더와 이경아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생필품 기탁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임영웅 팬카페 영웅나라는 가수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맞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고 말했다.

정현주 리더는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회원 25명과 함께 8월 8일 데뷔일과 12일 시작하는 서울콘서트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번 기탁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영웅나라는 “나눔이라는 따뜻함을 알기에 주는 행복을 기부 문화에서 얻으며, 가수 임영웅 응원과 함께 기회가 된다면 주변의 이웃들에게 행복을 나눠주고 싶다는 게 회원들의 작은 소망”이라고 말했다.

이경아 처장은 “세종시의 어려운 주변이웃을 생각하는 영웅나라의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까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 네이버대표팬카페 영웅나라는 2020년 모교장학금 후원을 시작으로 연탄은행 후원, 취약계층아동 후원, 복지관 기부, 6월 16일 생일기념 백골부대 복지물품 위문까지 약 3000만원 상당의 사랑을 후원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