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골프·볼링·자전거협회, “이춘희 지지” 선언
세종시 골프·볼링·자전거협회, “이춘희 지지” 선언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5.1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세종시 골프협회, 세종시 볼링협회, 세종시 자전거협회 등이 이춘희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

이춘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지난 8일 신동우 세종시 골프협회장, 전민수·장현수·최동열 세종시 골프협회 이사가 세종시 골프협회를 대표해 선거사무소에서의 지지 선언 행사에 참석했다.

또 성기호 세종시볼링협회장, 전용필 세종시볼링협회 전무이사, 나미라 세종시볼링협회 이사가 세종시 볼링협회를 대표해 참석했다.

이와 함께 조건행 세종시 자전거협회장, 서명신 체조전무이사 등도 함께 참여했다고 이춘희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말했다.

참석한 생활체육단체들은 ▲체육인을 위한 체육 정책 적극 지원 ▲세종필드CC에 세종시민의 혜택 확대 ▲체육인과의 간담회 등 소통 확대 등을 주문한 뒤 “세종시를 처음부터 설계하고 지금까지 발전시켜온 이춘희 후보가 마무리까지 해 주기를 바란다”며 이춘희 후보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춘희 예비후보는 “다양한 생활체육단체들이 저를 찾아 지지를 선언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 세종시를 설계했던 제가 마무리까지 책임져 달라는 말씀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방선거의 승리를 통해서 세종시를 완성함은 물론, 생활체육인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소통하고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