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맑은 공기와 건강 선물합니다”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맑은 공기와 건강 선물합니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5.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 공기청정기 10대 지원
한국중부발전(주) 세종발전본부가 취약계층 환경질환 아동을 위한 공기청정기 10대를 후원했다. 사진은 좌부터 조성준 세종발전본부 차장, 민경희 세종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부단장, 김진규 세종발전본부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이소영 세종발전본부 대리.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가 취약계층 환경질환 아동을 위한 공기청정기 10대를 후원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조성준 세종발전본부 차장, 민경희 세종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부단장, 이진규 세종발전본부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이소영 세종발전본부 대리.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가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공기청정기 10대를 내놓았다.

ESG친환경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시가 500만원어치이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지회장 홍영섭)는 3일 오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와 함께 하는 ESG친환경 환경질환 취약계층 아동 공기청정기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진규 세종발전본부장, 조성준 차장, 이소영 대리,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민경희 세종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부단장이 참석했다.

세종발전본부는 사회공헌기금 500만원을 기탁, 피부 및 호흡기 질환 등 환경오염으로 아픔을 겪고 있는 아동 10명에게 공기청정기와 여유분 필터를 구입해 지원하게 됐다는 것. 이날 전달식이 끝나고 기탁된 공기청정기는 세종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이 각 가정에 전달했다.

이는 세종발전본부가 지난해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작년에 지원 받은 대상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환경질환 치료에도 큰 도움을 받아 올해도 멈추지 않고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진규 본부장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공기청정기 후원으로 아토피, 호흡기질환 등이 완쾌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직원 월급기부를 통해 착한일터 52호, 3년 이내에 1억원을 기부하는 기업 고액기부 캠페인 나눔 명문기업 세종 2호에 가입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