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인라인대회 열렸다
제1회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인라인대회 열렸다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5.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도담동 오가낭뜰 근린공원서 회장배 클럽대항전 열려
홍지복 회장 “모두 함께 하는 롤러스포츠 위해 노력할 터”
롤러스케이트 초등부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고 있다.
제1회 롤러스케이트연맹 회장배 클럽 대항 롤러스포츠 대회에 참가한 초등부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며 질주하고 있다.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회장배 클럽 대항 롤러스포츠 대회가 지난 1일 오가낭뜰 근린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세종시 인라인 스포츠 클럽 5개 팀이 참가해 열정 넘치는 레이스를 펼쳤다.

대회에 참가한 팀은 세종시 PLS클럽, 세종시 SMC 클럽, 세종시 SSA 클럽, 세종시 바람개비 인라인스쿨팀, 세종누리학교 팀으로, 그동안 열심히 배운 인라인 실력을 겨뤘다.

세종시에 있는 롤러스포츠 클럽대항전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에는 특히 세종누리학교 팀이 참석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기회가 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또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돼, 참석한 가족과 선수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홍지복 회장 세종시 롤러스케이트연맹 회장은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롤러스포츠야말로 일상회복을 준비하는 현재 상황에서 가장 좋은 스포츠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모두가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세종특별자치시에 좀 더 좋은 롤러스포츠 환경이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회장배 클럽대항 롤러스포츠대회를 끝내고 입상자들이 홍지복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롤러스포츠연맹 회장배 클럽 대항 롤러스포츠대회를 끝난 뒤 입상자들이 홍지복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