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규 대표, '해피 쿡...' 출연
김중규 대표, '해피 쿡...' 출연
  • 우종윤 기자
  • 승인 2012.05.21 09: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B 대전방송 맛 집 프로그램, '황제탕' 소개

   '세종의 소리' 김중규 대표가 CBM대전방송 맛집 프로그램인 '해피 쿡 맛있는 대화'에 출연, '황제탕'을 소개하고 있다.
‘세종의 소리’ 김중규 대표가 CMB 대전방송 맛 프로그램 ‘해피 쿡 맛있는 대화’에 출연한다.

대전에서 약 30년간 언론계 생활을 해온 김 대표는 박종훈 MC와 함께 지난 17일 오전 10시 대전 유성 봉명동 소재 ‘학일식’에서 약 30분 동안 보양식 ‘황제탕’을 소개했다. 황제탕은 이 음식점에서 개발한 것으로 오골계, 오리에다 십전대보탕을 포함한 한약재, 그리고 문어, 전복 등 해산물이 싱싱한 회와 같이 나오는 전통 보양식이다.

김 대표는 사회자로부터 청와대 출입기자시절에 대한 질문을 받고 “청와대 출입 당시 국정의 중요한 정책을 지근거리에서 살필 수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는 일”이라고 회고하면서 “언론 환경이 점차 척박해지고 사명감이 적어지는 게 안타깝다”고 말했다.

‘미식가를 위한 진짜 보양식’ 편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박종훈 MC의 재치 있는 사회로 음식 이야기에다 명사들의 숨은 얘기를 끄집어 내 인기 맛집 방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종의 소리’ 김중규 대표와 함께한 ‘해피 쿡 맛있는 대화’는 22일) 오후7시25분 CMB대전방송 케이블채널 12번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재한 2012-05-24 22:06:07
대단하십니다 저도 황제탕을 먹고싶네요~~~사장님께서 소개를하니 그 집은 올여름 대박이네요~~
세종시 문화관광해설사 임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