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 100가구에 ‘온기나눔꾸러미’ 지원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청소년 100가구에 ‘온기나눔꾸러미’ 지원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4.04.2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24일 공·사, 기업 임직원 30여명과 2024년 제1차 ‘온기나눔꾸러미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 국립박물관단지, 삼성전기(주) 세종사업장, 세종시시설관리공단, ㈜선양소주 등이 온기나눔꾸러미 지원사업 후원과 물품포장 및 배달자원봉사에 참여하여 100가구의 청소년에게 생필품과 밑반찬 등을 전달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는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후원하여 전달식을 진행하였고 ▲㈜메렌도는 밑반찬 ▲청춘봉사단은 섞박지, 제육볶음 ▲자장면봉사단은 자장소스 ▲천사랑봉사단은 면바지를 만들어 주었다.

국립박물관단지 통합운영지원센터 정찬욱 기획조정실장은 “사회공헌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보람 있었고, 앞으로도 지역에 온기를 나누는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 임명옥 센터장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온기나눔꾸러미 지원사업에 지속적으로 후원해 주시고 봉사활동에도 참여해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회를 밝혔다.

세종시자원봉사센터는 관내 기관·기업․단체에서 후원한 물품으로 ‘온기나눔꾸러미’를 풍성하게 구성하여 여름나기 6월 19일(수)과 추석 명절 9월 4일(수)에 진행하여 100가구씩 총 3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