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갑 후보자 토론회, 4월 1일 TJB 방송
세종시갑 후보자 토론회, 4월 1일 TJB 방송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4.03.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5시 50분부터… 을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 4월 4일 오후 5시 50분부터
지난 25일 세종시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스튜디오에서 세종시 출입기자단-SK브로드밴드 세종방송 주최로 열린 세종시을 선거구 후보자 초청 토론회에서 (왼쪽부터)이준배 국민의힘, 이태환 개혁신당, 강준현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출입기자단)

세종시갑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가 4월 1일 오후 5시 50분부터 6시 50분까지 TJB대전방송을 통해 방송된다. 

세종시을 선거구 후보자 토론회는 4월 4일 오후 5시 50분부터 7시 10분까지(연설회 포함) 같은 방송을 통해 중계된다.

세종시 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세종시토론위)는 29일 이같이 밝히고, 공직선거법 제82조의 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서 갑 선거구는 류제화(국민의힘), 김종민(새로운미래) 후보자가 참석한다고 전했다.

을 선거구 토론회에서는 강준현(더불어민주당), 이준배(국민의힘) 후보자 2명만 참석한다고 밝혔다.

다만 공직선거법 제82조의 2 제5항에 따른 을 선거구의 후보자 연설회에는 이태환(개혁신당), 신용우(무소속) 후보자도 참석해 유권자에게 자신의 정견·정책 등을 설명할 예정이라고 했다.

후보자 연설회는 4월 4일 오후 6시 50분부터 7시 10분까지 20분간 TJB대전방송을 통해 중계방송 된다고 덧붙였다.

세종시토론위에 따르면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행정수도 완성 방안’, ‘세종시 재정위기 극복 방안’ 등으로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 등을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해 선정했다. 진행은 김석민 TJB대전방송 보도국장(갑 선거구), 전영식 배재대학교 교수(을 선거구)가 맡게 된다.

방송일에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4월 10일 선거일까지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