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시 보장위원회에 4천만원 지원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시 보장위원회에 4천만원 지원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4.03.0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가 2024년 기획사업 ‘읍면동 복지허브화 확산을위한 민관협력사업’을 위해 세종특별자치시보장위원회(위원장 서동민)에 40,000,000원을 전달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24년 기획사업 ‘읍면동 복지허브화 확산을위한 민관협력사업’을 위해 세종특별자치시보장위원회에 4천만원을 지원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6일 ‘2024년 기획사업 읍면동 복지허브화 확산을 위한 민관협력사업’ 배분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해당 사업은 올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진행되며, 신설동 민관협력 활성화 지원, 복지리더 임파워먼트 교육 지원, 읍면동 단위의 민관협력 복지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지원, 민관 복지 연계 및 인적안전망 역량강화 연합 워크숍 추진 등에 쓰여질 예정이다.

세종 지역 내 민관협력 체계 구축 기반에 적극 개입하여, 세종시 복지서비스 고도화 도모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동민 세종시보장위원회 위원장은“현장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민관 담당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민관협력 활성화를 통해 지역 복지 문제 현안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현재 세종시 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민관간의 협력이 가장 중요할 때다"라며 "세종모금회는 민관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여, 세종의 더 나은 복지서비스 체계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