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세종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 기탁
계룡건설, 세종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 기탁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4.01.2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2억 원, 충청남도 1억 원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 앞장
맨 왼쪽부터 김윤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이승찬 계룡건설 회장, 최민호 세종시장,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계룡건설은 세종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희망나눔 캠페인에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계룡건설 이승찬 회장은 24일 오후 3시 최민호 세종시장과 박상혁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계룡건설은 지난해 12월 1일 대전시 희망나눔캠페인에 성금 2억 원을 기탁하고, 이어 1월 10일 충청남도 희망나눔캠페인에 성금 1억 원을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 소외계층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이승찬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저희가 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더욱 실천하는 것이 도리라 생각한다”며, “경기 불황과 고물가로 팍팍한 이웃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건설은 지난 19일, 철인3종 선수단을 창단하여 비인기 종목 육성과 엘리트 체육의 균형있는 발전 등 체육 지원 활동을 하고 있으며,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 후원, 설·추석 명절 예비역 위문금 후원,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