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중견기업 ㈜켐트로닉스, 지역사회 성금 쾌척
세종시 중견기업 ㈜켐트로닉스, 지역사회 성금 쾌척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3.12.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1000만원 기탁… 세종상의 기부 연계
㈜켐트로닉스가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좌부터 안찬오 켐트로닉스 부장, 김화연 켐트로닉스 전무이사,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김응수 켐트로닉스 대표이사, 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 이문구 세종상의 사무국장, 남기섭 세종상의 본부장.
㈜켐트로닉스가 희망2024나눔캠페인 성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안찬오 켐트로닉스 부장, 김화연 켐트로닉스 전무이사,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김응수 켐트로닉스 대표이사, 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 이문구 세종상의 사무국장, 남기섭 세종상의 본부장.

세종시 전동면 글로벌 전자·화학 기업 ㈜켐트로닉스가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에 따르면 5일 오후 모금회 회의실에서 켐트로닉스 김응수 대표이사와 김화연 전무, 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 박상혁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켐트로닉스 희망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후원은 경제계와 지역사회의 상생을 도모하고 윤리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신기업가정신’을 장려하는 세종상공회의소의 연계로 이뤄졌다고 전했다.

이날 켐트로닉스가 전달한 희망성금 1000만원은 세종시 나눔온도를 높이면서, 세종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응수 ㈜켐트로닉스 대표이사는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해 매우 뜻 깊다”며 “세종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를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두식 세종상공회의소 회장은 “지역 대표 중견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한 신기업가 정신을 보여준 켐트로닉스에 감사를 표한다”며 “세종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회원사와 지역사회가 상생하며 우리 미래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혁 회장은 ”며 “모아진 성금은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고 투명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983년 설립된 ㈜켐트로닉스는 화학업종을 비롯해 가전제품, 반도체, 디스플레이 등 전자분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7년 코스닥에 상장한 세종지역 대표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