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레알FC, 전국 유소년축구 왕좌에 올랐다
세종레알FC, 전국 유소년축구 왕좌에 올랐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11.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차 KYFA컵 영월드 별빛 유소년 축구대회 '왕중왕전’ U-9 우승컵 차지
U-10 부문에선 준우승… 2022~2023 입상팀·초청팀 모인 대회서 기쁨 만끽
제12차 KYFA(한국유소년축구협회)컵 영월드 별빛 유소년 축구대회 U-9(3학년) 부문 우승컵을 들어올린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 선수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클럽’이 전국 유소년축구의 최강 팀을 가리는 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클럽(감독 심현준, 코치 심영재)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영월군에서 열린 제12차 KYFA(한국유소년축구협회)컵 영월드 별빛 유소년 축구대회 U-9(3학년) 부문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이 클럽은 또 같은 대회 U-10(4학년) 부문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제12차 KYFA(한국유소년축구협회)컵 영월드 별빛 유소년 축구대회는 전국 초등학교 축구 45개 팀 330여명의 선수들이 모여 전국 최강의 팀을 가렸다고 전했다.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클럽의 이번 우승과 준우승은 또 지난 11일과 12일 이틀간 열렸던 리틀K리그 왕중왕전에서도 U-8 부문 우승을 차지한데 이은 것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팀 선수는 U-9 부문 김서윤(종촌초), 이서준(가락초), 홍장군(연세초), 김재훈(한결초), 김한결(종촌초), 김연수(다정초), 박상준(고운초), 임병찬(연양초), 전채호(연양초)이다.

U-10 부문에서는 이도윤(다정초), 금건욱(도담초), 최예준(나래초), 장지안(나성초), 황유민(한결초), 조은율(새움초), 정승우(두루초), 김도은(해밀초), 임태균(온빛초)이 그라운드에 나가 뛰었다.

제12차 KYFA(한국유소년축구협회)컵 영월드 별빛 유소년 축구대회 U-10(4학년) 부문 준우승을 차지한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 선수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에 참가한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 “전국 대회 우승자들이 모인 ‘왕중왕전’ 대회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치한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클럽 감독·코치진들과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축하한다”면서 “우리 선수들이 연습하는 노후된 축구 구장이 하루빨리 재정비되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 학부모 B씨는 “축구 구장에 휴게실이 만들어져 실내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레알FC 유소년축구팀은 현재 선수를 모집하고 있다며 입단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인스타그램 sejongreal_fc, ☎ 044-868-0541로 문의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