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화로 안전한 등하교길 선물해요”
“벽화로 안전한 등하교길 선물해요”
  • 김중규 기자
  • 승인 2023.11.16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머티리얼즈퍼포먼스 연동면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SK머티리얼즈 퍼포먼스가 연동초등학교 인근 연동파출소 담벼락에 교통안전 경각심을 통해 안전운행을 당부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SK머티리얼즈 퍼포먼스가 연동초 인근 연동파출소 담벼락에 교통안전 경각심을 통해 안전운행을 당부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산업단지 인근 어린이들의 안전한 통학 환경 조성을 위해 기업체 임직원들이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SK머티리얼즈퍼포먼스는 15일 오전 9시부터 세종시 연동면 소재 연동초 주변 연동파출소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안전한 어린이 통학 환경 조성을 위한‘SK머티리얼즈퍼포먼스와 함께 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안심 학교 담벼락’ 봉사활동은 교통안전 메시지를 담은 벽화를 통해 운전자의 인식 개선 및 어린이 보행안전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연동파출소 도로변 담벼락 약 70여m 구간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SK머티리얼프퍼포먼스 임직원은 약 10여명이 참여했다.

담벼락에는 운전자들의 시야 확보를 돕고 어린이 보호 구역임을 알 수 있는 디자인과 운전자들의 교통 안전 경각심을 전달하기 위해 포돌이와 포순이 디자인도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SK머티리얼즈퍼포먼스 임직원은 “이곳에 산업단지가 있어 대형차량들이 많이 다니는 도로로 아이들의 등하굣길이 걱정이 되었다”며 “이번 ‘안심 학교 담벼락’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쾌적한 도로 환경을 만들고 나아가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