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자가 준 현물도 투명하게 배분해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부자가 준 현물도 투명하게 배분해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3.11.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현물 배분 수행기관 간담회, 현물 처리 절차 안내 모니터링 등 안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물품 배분에 투명성과 신뢰성을 제고하기 위해 ‘2023년 현물 배분 수행기관 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간담회에 참석한 담당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물품 배분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30일 ‘2023년 현물 배분 수행기관 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담당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는 지난 30일 세종시 보람동에 있는 모금회 회의실에서 현물 배분을 수행하는 파트너 기관 8개소가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현물 배분 수행기관 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현물기부 절차 안내 ▲고액 및 대량 현물배분 기관 모니터링 시행 안내 ▲질의 응답 ▲배분 수행기관 의견수렴 등으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날 간담회는 기부한 현물이 배분기관에서 신속하게 배분하는 시스템을 논의하고 대량 및 고액 물품배분을 받는 수행 기관의 모니터링에 대한 설명 등 현물로 기부되는 배분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경아 사무처장은 “사회복지의 일선에서 물품을 수령하여 대상자들에게 일일이 전달해 주시는 배분기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부자들이 소중하게 기탁해 준 물품이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배분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협조와 당부를 드린다”고 말했다.

물품 기부를 원하는 기부자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044-863-5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