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세종특별본부, 추석 명절 맞아 온정 담은 푸드팩 나눔
LH 세종특별본부, 추석 명절 맞아 온정 담은 푸드팩 나눔
  • 김강우 기자
  • 승인 2023.09.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에 명절음식 등으로 구성된 푸드팩 전달
세종시와 협력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구매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가운데 왼쪽부터 서문교 세종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이승원 세종시 경제부시장, 이대영 LH세종특별본부장,김윤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추석을 앞둔 21일 LH 세종특별본부에서 푸트팩을 전달식이 열렸다. 앞줄 가운데 왼쪽 노란옷을 입은 사람이 서문교 세종협동조합협의회 회장, 서문교 회장 오른쪽은 이승원 세종시 경제부시장, 이대영 LH 세종특별본부장, 김윤회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한국토지주택공사(LH) 세종특별본부는 21일 추석을 앞두고 명절음식 등으로 구성된 푸드팩을 제작, 저소득 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매년 추석 명절 때 푸드팩을 제작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해 온 LH 세종특별본부는 이번에 1000만원어치 푸드팩을 제작,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1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세종시와의 협력을 통해 푸드팩에 들어가는 쌀, 과일, 고기 등 세종시에서 생산되는 음식을 사회적경제기업을 통해 구매,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대영 LH 세종특별본부장은 “이번 푸드팩 전달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