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하는 ‘공주시의 날’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하는 ‘공주시의 날’
  • 이미은 기자
  • 승인 2023.08.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13일 대백제전 성공 기원 다채로운 홍보 이벤트 열기로

충남 공주시는 오는 13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하는 ‘공주시의 날’ 행사를 연다. 

8일 시에 따르면 대전전하나시티즌과 FC서울이 맞대결을 펼치는 오는 13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공주시의 날’을 운영하기로 했다. 

시는 ‘공주시의 날’을 맞아 오후 4시부터 대전월드컵경기장 남문 광장에서 다양한 홍보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오는 9월 개최되는 2023 대백제전을 비롯해 온누리공주 시민제도, 고향사랑 기부제, 신5도2촌, 알밤한우, 공주알밤 등 주요 정책과 축제 등을 알리는 한편 공주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사고 팔 수 있는 고맛나루 장터도 열린다. 

이와 함께 전반전과 후반전 사이 중간 휴식 시간에는 공주시를 주제로 한 퀴즈쇼가 열린다. 상품으로 공주시 마스코트인 ‘고마곰과 공주’ 인형이 증정된다. 

이날 ‘공주시의 날’ 행사에는 최원철 시장을 비롯해 공주시축구협회, 공주시체육회, 공주여자축구단, 공주유소년축구단 등이 참석해 공주시 알리미 역할을 톡톡히 할 계획이다. 

특히, 경기 당일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공주시민들에게는 1인 최대 4매까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최원철 시장은 “여름 휴가와 방학 기간을 맞아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경기장을 찾은 많은 관중들에게 2023 대백제전을 비롯한 공주시의 맛과 멋을 제대로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