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아동들 호흡기질환 낫기를 기원합니다”
“취약계층 아동들 호흡기질환 낫기를 기원합니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7.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 ESG친환경 연계 공기청정기 10대 기탁
한국중부발전(주) 세종발전본부가 사회공헌기금 500만원을 기부하여 공기청정기 10대를 환경질환 아동에게 전달했다. 사진은 좌부터 세종발전본부 박호식 차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박경우 세종발전본부장, 세종모금회 이상덕 대리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일 세종발전본부 박호식 차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박경우 세종발전본부장, 세종모금회 이상덕 대리가 공기청정기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호흡기 및 피부질환 등 환경질환 아동을 위해 공기청정기를 지원해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는 사회공헌기금 500만원으로 구입한 공기청정기 10대와 여유분의 필터를 20일 피부 및 호흡기질환을 겪고 있는 아동 10명에게 세종드림스타트로부터 추천 받아 지원했다. 

전달식은 같은 날 보람동에 있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의실에서 열렸다. 박경우 세종발전본부장, 박호식 차장, 이경아 세종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고 모금회는 전했다.

박경우 본부장은 “환경질환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공기청정기 사용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건강이 호전되기를 희망한다”며 “3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아동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는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참여하는 착한일터 52호, 법인 이름으로 3년안에 1억원을 기부하는 기업 고액기부캠페인 나눔명문기업 세종 2호로 가입,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