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영명보육원 아동들 “㈜나우코스에서 일해보고 싶어요”
세종시 영명보육원 아동들 “㈜나우코스에서 일해보고 싶어요”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5.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여명, 자립 준비 차원에서 화장품 제조기업 찾아 현장견학
제조업 이해도 높이고 본인의 적성에 맞춘 진로 계획도 세워
㈜나우코스(대표 노향선, 아랫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는 5월 16일, 영명보육원(원장 박연수, 아랫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 보호아동을 초청하여 직장 견학을 실시했다.
㈜나우코스(대표 노향선, 아랫줄 오른쪽 세 번째)는 16일 영명보육원(원장 박연수, 아랫줄 오른쪽 네 번째) 보호아동 10여명을 초청해 직장 견학을 시켜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 영명보육원 보호아동 10여명이 세종시에 있는 ㈜나우코스(대표 노향선·김태원)를 찾아가 직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세종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따르면 영명보육원 소속 아동 10여명은 지난 16일 ㈜나우코스의 화장품 생산 및 제조, 개발 과정까지 견학했다.

이에 화장품 제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것은 물론 본인의 적성에 맞춘 진로 계획도 세워볼 수 있었다는 것.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코스메틱 ODM/OEM 기업인 ㈜나우코스는 지난 2015년부터 세종지역 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장학금 지원 및 위생용품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고 했다.

노향선 대표는 “다양한 직업 체험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본인의 적성을 찾아가고 창의적인 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자립을 준비하는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사회공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