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세종시설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모집
  • 한오희 기자
  • 승인 2023.05.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8명, 연령그룹별 모집하여 세대별 시민의 목소리 청취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유재연, 이하 공단)은 10일부터 21일까지 12일간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 제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니터링은 공단 운영에 대해 문제제기를 하고 조치를 건의하되,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 아니고 다수 시민의 편익 증진과 불편 해소 등에 목적을 두는 점에서 민원과 차이가 있다.

2018년부터 시행했던 공단 고객서비스 모니터링단은 그간 약 950건의 점검사항을 도출하였고, 공단은 약 90%를 수용조치하며 세종시민의 의견 수렴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왔다.

이번 모집하는 제6기 모니터링단은 세종시민 또는 공단 운영 시설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만19세 이상으로 모니터링단 행사에 참석할 수 있고 컴퓨터와 모바일 사용이 가능한 자가 지원 가능하다.

모니터링단으로 선정되면 2023년 6월부터 2025년 6월까지 2년간 활동하며, 월 1회 이상 지정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공단 서비스와 시설관리 분야를 점검하게 된다.

모니터링 활동 시 소정의 활동수당, 행사 참석수당, 위촉장 수여, 활동 마감 시 감사장 수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에는 우수모니터링단을 선정 및 포상하여 모니터링 활동 참여 의식을 고취할 계획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시민은 세종시설공단 홈페이지(www.sjfmc.or.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