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재해 사건·사고 정보, 세종FM이 대신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재난·재해 사건·사고 정보, 세종FM이 대신 빠르게 전해 드립니다”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3.03.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남부경찰서-세종FM98.9㎒, 3일 업무협약 체결 “따뜻한 공동체 치안 위해”

세종남부경찰서(서장 박성갑)는 3일 세종FM98.9㎒ 세미나실에서 따뜻한 공동체 치안 구현을 위해 세종FM98.9㎒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지난 2월 8일 박성갑 서장이 세종FM98.9㎒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됐다.

이 때의 방송에서 경찰의 치안 활동이나 각종 재난·재해 및 사건·사고 정보를 시민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해 세종시의 치안을 보다 안정적으로 관리하자는데 세종FM 측과 의견이 일치해 이루어지게 된 것이라고 경찰은 밝혔다.

세종남부경찰서와 세종FM98.9㎒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교통단속 예고제나 학교폭력 예방법, 사회적 약자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 활동 등 각종 분야에 대해 협업할 계획이라고 했다.

세종FM98.9㎒ 김동수 대표는 “우리 세종FM은 세종남부경찰서가 시민들과 함께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공공 매개체로써 지역 공동체 치안에 보탬이 되는 방송을 하겠다”고 말했다.

박성갑 서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세종 시민의 치안 만족도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따뜻한 공동체 치안의 완성을 위해 앞으로 계속 노력할 것을 시민들에게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