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 소방의날에 소방청장 표창 수상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 소방의날에 소방청장 표창 수상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11.09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 광역지자체 1위에 올라 세종시장상도 받아
세종발전본부 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가운데 이진규 세종발전본부장
세종발전본부 직원들이 표창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가운데는 이진규 세종발전본부장. 

한국중부발전㈜ 세종발전본부(본부장 이진규)는 소방의날인 9일 세종시 소방안전관리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아 소방청장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방청 및 한국소방안전원이 주최·주관한 2022년도 제1회 전국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에서 광역지자체 1위(대상, 세종시장상)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이진규 본부장은 “금년에도 소방안전과 관련한 2개의 포상을 받게 돼, 세종시의 재난안전책임기관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하게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소방안전 관리와 재난대응체계를 유지하여, 우리 회사를 넘어 지역사회를 함께 보호하는 안전 지킴이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세종발전본부는 앞서 2019년과 지난해 긴급구조지원기관 능력평가에서 세종시 최우수로 인정받아 소방청장 표창을 받았고, 2020년 6개 발전사 중 최초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공공기관 부문 최우수로 인정돼 대통령표창을, 지난해 세종시 안전문화 조성 유공이 인정돼 세종시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