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 문화정원 ‘뜰’, 전통주 마시는 토크쇼 연다
조치원 문화정원 ‘뜰’, 전통주 마시는 토크쇼 연다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8.2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7일 오후 7시… 참가비 2만원에 다양한 전통주 시음 기회
탁재형 PD의 여행수다 듣고 우리 술 시음하는 특별한 수요일
전통주 저자·브루어리 디렉터·전통주 전문점 대표와 이야기도
탁재형 PD의 '우리술익스프레스' 책(왼쪽)과 전통주 토크쇼 포스터(오른쪽)
탁재형 PD의 '우리술익스프레스'라는 제목의 책(왼쪽)과 전통주 토크쇼 포스터(오른쪽).

9월 7일 오후 7시 세종시 조치원 문화정원 ‘뜰’에서 전통주와 함께하는 토크쇼와 시음회가 열린다.

조치원 문화정원 운영단체인 ‘두잉지 프로젝트’의 장재영 프로젝트매니저(PM)는 우리 술과 함께 하는 ‘조치원구락부, 전통주 토크쇼’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장재영 PM에 따르면 이 토크쇼에는 ‘우리술 익스프레스’저자인 탁재형 PD, 이승훈 전통주 전문점 대표, 최종담 사일로 브루어리 디렉터가 참여해 전통주와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명 전통주를 시음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 토크쇼에 참석하는 탁재형 PD는 KBS한국방송에서 여행 프로그램을 다수 연출했다. 현재는 여행 전문 작가, 여행 전문 PD로 활동하고 있다.

이 토크쇼의 부제는 ‘탁PD의 여행수다와 함께하는 전통주 시음 쑈’이다.

이 프로그램을 기획한 장재영 PM은 “이 행사는 우리 술을 좋아하거나 술에 관심 있는 사람들, 또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고 추천했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2만원에 문배주, 한산소곡주, 풍경사계 등 다양한 국내 유명 전통주 시음과 안주 박스가 제공된다는 것.

선착순 30명으로 네이버폼(https://forms.gle/jLxaZ5vb6BK2m67R9)으로 예약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