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문화재단, 14일 상주단체 공연 개최
세종시문화재단, 14일 상주단체 공연 개최
  • 문지은 기자
  • 승인 2022.08.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호수공원 매화공연장 전석 무료, 하루 2차례 공연 예정
3개 상주단체·3개 교류단체 참여 완성도 높은 야외페스티벌
세종시문화재단이 14일 오후 두차례 공연 예정인 공연장 상주단체 페스티벌 포스터
세종시문화재단이 14일 오후 두차례 공연 예정인 공연장 상주단체 페스티벌 포스터

세종시문화재단은 14일 세종호수공원 매화공연장에서 ‘2022 공연장 상주단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한 여름 밤의 고백’이라는 주제로 오후 6시 30분과 8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된다고 말했다.

‘고백(Propose, Go100, Go Back)’의 다양한 의미를 담아내는 이번 행사는 지역상주단체인 본아트컴퍼니, 이모션콘텐츠, 퓨전국악그룹 풍류가 주관한다.

또 타 지역 교류단체 3곳이 함께 해 전통음악, 연극, 무용, 연희, 브라스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콜라보 공연을 펼친다.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위해 마련되는 고백 사연 이벤트는 오는 3일부터 11일까지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사연은 공연당일 현장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다만 공연 당일 기상여건에 따라 공연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누리집 공지사항 및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재단은 지역예술단체의 안정적 창작활동을 조성하고 공연장 활성화를 위해 매년 세종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를 선정, 육성·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종률 대표이사는 “공연단체가 시민들을 찾아가 진행하는 야외페스티벌을 통해 지역예술단체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향후 상주단체의 공연장에도 많은 시민이 찾아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세종시문화재단 예술지원팀(☎ 044-850-053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