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출범 10주년 기념 식수… 25년 된 백송 한 그루 심어
세종시, 출범 10주년 기념 식수… 25년 된 백송 한 그루 심어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7.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호 시장, 류임철·이준배 부시장 등 시삽… 출범 10주년 의미 되새겨
실·국·본부장 등 20여명이 참석… 김동빈·김충식 세종시의회 의원도 동참
26일 세종시청 서문 출입구 옆 화단에서 기념식수를 마친 (왼쪽부터)이준배 세종시정무부시장, 국민의힘 김동빈 세종시의회 의원, 최민호 세종시장, 국민의힘 김충식 세종시의회 의원, 류임철 세종시행정부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시)

세종시는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26일 시청 서문 출입구 옆 화단에 기념식수를 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민호 세종시장을 비롯해 류임철 행정부시장, 이준배 정무부시장, 실·국·본부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최 시장은 류임철 부시장, 이준배 부시장과 함께 직접 기념시삽을 하고 시 출범 1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며, 시민들에게 시정 4기의 비전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다짐했다.

세종시에 따르면 이날 심은 나무는 수령 25년 이상, 높이 5m의 백송이다.

최민호 시장은 “이번 기념식수를 통해 출범 10년의 시간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미래전략 수도를 위해 힘차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6일 세종시청 서문 출입구 옆 화단에서 (왼쪽부터)류임철 세종시행정부시장, 최민호 세종시장, 국민의힘 김동빈 세종시의회 의원, 이준배 세종시정무부시장이 세종시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백송 나무를 심고 있다. (사진=세종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