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장직 인수위, 업무보고 개시
세종시장직 인수위, 업무보고 개시
  • 류용규 기자
  • 승인 2022.06.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21일까지 이어질 예정… 인수위원들 참석 질의응답 등
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 기획조정분과 사무실 전경

세종특별자치시장직 인수위원회(위원장 서만철)은 13일부터 세종시청 각 실·국 및 산하기관의 업무보고를 받기 시작했다. 

세종시장직 인수위는 이날 오후 3시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 설치된 인수위 사무실에서 세종시 기획조정실을 시작으로 시민안전실·운영지원과의 업무보고를 받았다.

인수위는 14일 하루를 건너뛴 뒤 15일 오후 세종시 자치분권국·자치경찰위원회·대변인의 업무보고를 받을 예정이다.

16일 오후에는 세종시 보건복지국을 시작으로 시 보건환경연구원과 세종시보건소, 세종시 사회서비스원 및 시 도시성장본부의 업무보고가 이어지게 된다.

17일에는 오전 9시부터 경제산업국을 시작으로 세종테크노파크·창조경제혁신센터·신용보증재단의 업무보고를 받으며, 같은 날 오후에는 문화체육관광국과 시립도서관 및 문화재단, 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의 업무보고를 각각 받을 계획이다.

20일에는 세종시 농업정책보좌관과 로컬푸드㈜, 건설교통국, 세종도시교통공사, 시설공단의 업무보고가 이어진다.

21일에는 환경녹지국과 세종시 감사위원회, 세종시소방본부 및 시 산하 사업소 등의 업무보고가 예정돼 있다.

이같은 업무보고에는 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의 해당 분과 또는 TF 인수위원들이 참석해 질의응답 및 의견수렴, 지시사항 정리 등이 이어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